CU 키핑 사용법/ 씨유 키핑 하는 법
본문 바로가기
취향찾기/하는방법찾기

CU 키핑 사용법/ 씨유 키핑 하는 법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생활꿀팁은 씨유 편의점에서 원플러스원 혹은 투플러스원 상품을 구매하실때 상품을 모두 가져갈 필요 없이 필요한만큼만 가져가고
나머지 상품은 킵(보류)할 수 있는 제도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CU에 가시기전에 설치해야할 어플이 있어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포켓CU"를 설치해줍니다


간편 회원가입으로 카카오톡으로도 쉽게 가입이 가능하니까 이과정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









기본 정보를 다 입력하고 가입을 완료한 후 로그인을하면 나타나는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에 가장 하단에 있는 바코드가 그려진 보라색 동그라미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큰 바코드가 뜨는 화면을 발견할 수 있을거에요
저는 통신사가 skt라서 T멤버쉽과 연동해놓았어요
구매금액별로 할인을 해주는 혜택이 있더라구요!



여기까지 완료 하셨으면 편의점으로 가시면 된답니다










제가 살 행사상품은 펩시 뚱캔이에요
교차증정이 가능해서 밀키스,마운틴듀,제로펩시도 고를 수 있네요 ㅎㅎ

그대로 펩시뚱캔하나 (바로 가져갈 상품만) 들고 계산대로가서 계산을하시면서 나머지 행사상품은 키핑하겠다고 말씀하시면 돼요

저는 오늘 키핑하는게 처음이라고 말씀드리니까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사용하는법 알려주셔서 한시름 놓았어요 ㅋㅋ






그럼 이렇게해서 받은 사은 쿠폰은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려드릴게요 ㅎㅎ








결제를 완료하고 다시 어플에 들어가서 아까보셨던 작은 바코드가있던 화면에서 "쿠폰 사용" 눌러줍니다!











키핑쿠폰 교환권이 제 계정에 들어와있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가장 가까운 편의점 위치나 내 단골 편의점 위치가 뜨고 그곳에서 교차증정 할 수 있는 재고가 있는 상품들을 조회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해요 ;)





키핑쿠폰 유의사항이 가장 하단에 위치해있어요
키핑쿠폰은 당연하게도 행사 적용을 받지않는 상품이에요!
또 키핑쿠폰은 사용기한이 정해져있어서 그 기한을 넘지않도록 유의하시고 사용하셔야합니다
또 동일 가격 상품과 교환이 불가능하니까 교환가능한 상품 잘 확인하셔서 사용하세요 !










또 포켓씨유 앱에서는 매일매일 출석체크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소소한 이벤트도 있으니까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그냥 이용하는것 보다 확실히 소확행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ㅋㅋ





마지막으로 둘러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벤트인
10월 신규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헤이루스낵 100원쿠폰!
바로 발급받아서 내일 먹으러갈거에요 ㅎㅎ


다들 키핑제도 알뜰하게 쓰셔서 두손두발 가볍게 다니시길 바랄게요 ㅎㅎ
다음에도 알뜰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