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안주 추천 : 락티마 크리미 포션치즈
본문 바로가기
취향찾기/추천하는 내취향

와인 안주 추천 : 락티마 크리미 포션치즈

by 하이바이써머 2021. 11. 9.
반응형







생일선물로 받은 와인안주 치즈세트에 들어있던
" 락티마 크리미 포션 치즈 " 입니다!
평소 와인안주로 먹는 치즈는 스모크 치즈나, 과일이 들어간 가공치즈를 즐겨먹었는데
크리미 치즈 포션이 들어있어서 궁금해서 뜯어 먹어봤어요.










쿠팡으로도 구매가능하고
편의점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

락티마 크리미 치즈는 8개 포션 치즈로
총140g 이 들어있고 한 포션당 40kcal의 적당한(?)칼로리를 보여주고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언제든 편하게 까먹겠어요 ㅎㅎ










옆면을 보면 화살표 스티커가 보이는데 쭉 따라서 뜯어주면 뚜껑과 본체가 분리되는 방식이에요









제가 상상했던 맛은 크림치즈같이 꾸덕꾸덕?한 제형의 치즈인데 어떨지 궁금하네용










치즈 선물세트에 같이 들어있던 크래커와 함께 먹어볼거에요 >.<










포션치즈 끄트머리에 보면 빨간 테이핑이 있는데 세워서 뒤로 젖혀주면 부드럽게 열려요 ㅎㅎ 편한거같아요
근데 제가 생각한 제형과는 조금 달랐어요
크림치즈 제형을 생각했는데 조금 꾸덕하고 쫀득한 한국 일반 슬라이스 치즈를 두껍게 뭉쳐놓은 느낌 이었어요








포크로 떠서 크래커에 발라봣는데
단단해서 잘 펴발라지지 않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칼로 가볍게 떠서 얹어 먹는 느낌의 치즈인가봐요


맛은 엄청 꼬숩고 짭조름했어요 ..!
그리고 생각보다 한 포션당 양이 많은 편이라
3개랑 크래커랑 먹었더니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딱 맥주나 와인 혹은 애플사이다 준비해서
크리미 치즈만 단독으로 뜯어먹기 좋은 안주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