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소품으로 안성맞춤 인센스 스틱, 홀더 추천 : 렐리어스 (Relyus)상탈 포레스트+크리스탈 홀더 세트
본문 바로가기
취향찾기/추천하는 내취향

인테리어소품으로 안성맞춤 인센스 스틱, 홀더 추천 : 렐리어스 (Relyus)상탈 포레스트+크리스탈 홀더 세트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일 선물 두번째 리뷰입니다!
앞으로도 몇가지 더 올릴예정이에요
이번에 올릴 리뷰는
렐리어스(RelyUs) 상탈포레스트 + 크리스탈 홀더 세트상품 리뷰입니다 :)







여태 받은 선물중에 패키징이 제일 이쁘게 온 제품이에요!
제가 인센스도 좋아하지만 예쁜 홀더에는 또 환장하거든요 ,, 포장디자인부터 심쿵사








동봉된 카드에 적힌 렐리어스의 크리스탈 소개 카드에요 하나하나 세심한 터치가 들어간게 감성을 참 자극하네요








저는 크리스탈 그레이 색상을 선택했어요
블루, 그린이 있긴 했지만
전체적인 방 분위기와는 이 색상이 가장 잘 어우러질 것 같았어요.








너무 어두워서 조금 밝게해서 다시 찍었는데
크리스탈종류는 역시 빛을 받아줘야 영롱하게 제 빛을 내는 거 같아요
볕 잘드는 창가에 두고 써야겠어요 :)








제가 시킨 상탈 포레스트 말고 샘플 스틱이 조금 더 왔어요..! 향은 말해뭐해 너무 좋았어요
인위적이지않은 풀향의 스틱이었어요







상탈 포레스트는 백단나무 숲에서 장작놀이를 하는 듯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향이라고 해요
이런 설명을 읽고 스틱 본연의 향을 다시 맡으니 정말 그런 느낌이 드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제가 혼자 맡고 향을 판단해도 좋지만 전문 조향사의 설명과 느낌을 듣고 연상하는것도 즐거운거 같아요








구매사이트에는 그레이색상이라고 써있고 거의 핑크색 이미지가올라왔만 제가 보여드리는 사진의 색상이 조금 더 가까울거에요
저는 리뷰를 보고 그레이 옵션을 선택한건데 딱 제가 생각한 그레이가 와서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