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어M1] 맥린이 입성!/ 쿠팡맥북구매 / 쿠팡애플제품구매
본문 바로가기
취향찾기/추천하는 내취향

[맥북에어M1] 맥린이 입성!/ 쿠팡맥북구매 / 쿠팡애플제품구매

by 하이바이써머 2021. 9. 22.
반응형





추석연휴가 시작되면서 쿠팡에 가전,전자기기 기획전으로 애플 제품도 같이 할인이 들어갔더라구요!

호주가기 전부터 썼던 LG노트북은 고양이 뚱이가 이미 깨먹어서 덮개랑 바닥이 덜렁덜렁 분리되기 직전이었어요 ㅠㅠ






가성비 좋게 50만원정도에 산 제품이라 애착도 크게 없었고 이미 오래되기도했고 느려져서 바꿀 참이었는데
작년에 뚱이가 떨어뜨린 이후로 열때마다 저 부분에 플라스틱이 떨어져 나가기 시작했거든요 ㅋㅋ



그래서 쿠팡에서 플렉스를 해부립니다!







2020년형이지만 맥북이 이렇게 할인하는건 처음본거 같아요 ㅎㅎ 아마 신제품이 곧 출시되려고 더 할인을 해주는거 같았어요


저는 8GB , 256GB의 가장 낮은 사양?의 제품을 골랐는데 사용 용도가 인터넷 서핑, 유튜브영상 시청, 블로그 업로드, 카카오톡, 메모, 문서작업의 가벼운 작업들이기 때문에 큰 용량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ㅎㅎ

사진도 아이폰을 쓰고있어서 그때그때마다 필요한 사진을 핸드폰에서 에어드롭해서 받아쓰면 될거같더라구요!









스페이스 그레이는 품절이었고,
깔끔한 실버로 구매확정했어요 :)

129만원에서 기본할인 118만원
118만원에서 와우회원할인 108만원이었고
쿠페이머니로 결제하면 1만원 적립금,
로켓선물로 배송하면 1만원 추가 적립금이 있어서
상품 받고 일주일뒤에 저는 총 2만원의 적립금을 받아 따지고보면 106만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마 이게 최저가로 살 수 있는 방법이었을거에요.










하루배송이라 그다음날 새벽에 도착했어요!










완충제를 빼면 상자가 나오는데 이안에 맥북패키지가 들어있답니당 🥰 너무 긴장되는순간
종이테이프 끝에있는 화살표를 잡아당겨주면








맥북 패키지가 나왔어요!







내부에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ㅎㅎ
애플제품을 살때마다 볼 수 있는 애플로고 스티커가있구요 충전단자와 케이블의 구성입니다







저는 별도의 필름이나 키스킨없이 사용하려고 바로 열었어요
노트북 열때 나는 소리와 애플로고가 감성을 자극하네요 🥺



결론은 이번 기획전 기회에 좋은 가성비로 좋은 제품을 득템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사실 중고로 맥북을 알아보고 있었어서 같은 사양에 98만원 정도에 매물이 올라오는걸 봤었는데
새 제품이 10만원의 가격 차이면 당연히 새제품을 사는게 정답이겠죵..?

제품을 받고 다시 판매사이트에 들어가니 전 색상 품절이 떠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갖고싶은 가전가구 제품들은 몇주 지켜보다가 할인율이 높을때 구매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