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거치대 추천 : 에르고미 플랫스탠드 노트북거치대
본문 바로가기
취향찾기/추천하는 내취향

노트북 거치대 추천 : 에르고미 플랫스탠드 노트북거치대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15.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81030433&pageKey=1894089330&itemId=3217935984&vendorItemId=71205223176




쿠팡에서 현재 15,400원에 판매되고있는 상품입니다!
선물 받았고 넘 마음에들어서 리뷰쓰고싶었어요 ㅎㅎ








한동안 맥북을 순정으로 케이스, 파우치, 키보드커버없이 사용하던 저한테 좋은 선물이 들어왔어요 😉

솔직히 케이스나 키보드커버는 맥북 발열자체에 영향을 주는거라 사기 꺼려졌기도 했지만 거치대는 아무 영향도없고
오히려 제 손목을 보호하기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아이템중에 하나였어요..!

곧 생일인 저를 위해 친언니가 준비한 선물 중 하나에요! ㅎㅎ







상황이 여의치않아서 방바닥에서 리뷰한거 ㅠㅠㅋㅋ
뒷면 설명에는 이렇게 적혀있어요
얇아서 파우치안에도 랩탑이랑 쏙 들어가고
양면으로 사용가능하기도 하다네요









맑은 오렌지브라운 느낌의 컬러에 반질반질한 느낌이구 하단에는 브랜드 이름이 각인돼있어요











후면은 전면과 다르게 그레이컬러에 육각형입자?들이 엠보처리 되어있고 좀더 마찰감있는 고무느낌의 재질이어서 이쪽을 바닥으로 좀 더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
잘 미끄러지지않아서 좋아요











거치대로 사용하기위해 접은 모양이에요 몇번 뚝딱거리고나니까 손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ㅎㅋㅋ











정말 얇은 두께감 ㅇㅁㅇ
마음에 쏙 들어요!











가죽부분에 노트북을 올려놔도 미끄러지거나 하진 않네요 ㅎㅎㅎㅎ















가장 마음에 드는건 컬러였는데 브라운컬러가 맥북이랑 잘 어울려서 평소에도 테이블위에 노트북매트처럼 깔아두고 지낼 생각이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