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착] 시드니에 정착하다! 어리버리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기저기/AUSSY 호주

[호주도착] 시드니에 정착하다! 어리버리

by 하이바이써머 2021. 9. 18.
반응형





2018년 2월 학교를 졸업함과 동시에 호주에서 2년간 생활하게 됐어요!

막연하게 가는구나 정도로만 생각했었고 비행기가 뜨는 순간에도 실감도 못했는데 공항에 도착하고 잠시 머물게 될 쉐어하우스에 들어가자 그제야 확실히 실감이 나더라구요..?







여기는 홈부쉬 웨스트 지역 플래밍턴역에서 10분 걸으면 위치한 타운하우스단지에요!

시티에서 지낼수도 있었지만 이곳을 고른 이유는 단지 조성도 예뻤고 같은 가격에 방을 더 넓게 쓸 수 있었다는 이유였는데 딱 이틀 지내보고 뚜벅이인 저랑 친구들은 여긴 더 이상 못살겠다 판단했어요 ㅜㅜ
그렇지만 미니멈 기간이 있어서 몇주 더 머물렀을거에요





테라스가 있고 마룻바닥의 넓은 방이었는데
슈퍼싱글사이즈 침대에서 친구랑 둘이 자야했어요
조금 불편한것도 있었지만 처음으로 집 떠나서 친구랑 지내니까 재밌기도하고 잘만했던 것 같애요🥲










그리고 면세점에서 산 클로에 향수 !
아직도 가끔 향이 생각나는데 꽤 좋아했던 플로럴계열의 향수여서 사진으로 남겨 놓은 걸까요? ㅋㅋ











그 다음날 처음으로 어학원에 등록하고 레벨테스트를 치기위해 시드니 시티로 나갔는데
사진보고 깜짝놀람;;
날씨는 왜 저러며 화질은 왜 저런지;;;



이때는 이건물들이 무슨 건물인지도 모르고 멋있다며 사진을 찍어댔는데 지금보니까
시드니 시청과 퀸빅토리아 쇼핑센터 빌딩이네요 ㅋㅋ








그렇게 시티에서 걸어걸어 오페라하우스까지 가게되었습니다 ㅎㅎ 모든 사진에 날씨가 살벌하네요,,,







East Circular Quay라고 카페랑 바 그리고 음식점이 늘어선 항구가 보이는 곳에 식당가로 갔어요!
어딘지 찾아보려니까 지금은 없어졌는지 못찾겠더라구요? 호주와서 처음으로 한 외식이었어요 ㅎㅎ









먹고 오페라하우스를 둘러보러 갔는데
여기저기 보이는 깡패 갈매기가 신기해서 또 사진찍음
나중에는 얘네 보는것도 지겨워서 환멸났어요,,
혼자 뭐 먹고있으면 머리 때리거나 훔쳐가거나 정말 사람을 안무서워해서.. 조심해야합니다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