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구슬함박 : 동대구역맛집,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대구 맛집

[대구맛집] 구슬함박 : 동대구역맛집,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8층에 위치한 맛집 '구슬함박' 소개해드릴게요

10시반 백화점 오픈하고 바로 갔어요 :)
8층 식당가는 11시부터 오픈이니 참고해주세요











구슬함박은 8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스타벅스 건너편에 있어요
오픈하고 얼마안돼서 가서 그런지 아직 2테이블 손님밖에 없었는데 점점 자리가 찼답니다 🥲

착석하면 물잔과 수저, 피클류를 놔주셔요
주문할걸 정하고 불러달라고 하셨어요 ㅎㅎ









메뉴판 사진이에요
함박스테이크 외에도 파스타류, 샐러드류 간단한 스낵이나 빵 메뉴가 있네요 ㅎㅎ

저희는 구슬함박 오리지널에 패티1장 추가하고 (4,900원) 비스큐쉬림프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에는 웨지프라이, 숙주볶음, 밥공기, 함박패티와 계란이 올라가고
비스큐 쉬림프파스타에는 디너롤하나, 쉬림프4마리가 들어가는 구성이었어요 ~



개인적으로 저는 갑각류를 너무 좋아해서 비스큐 종류는 아쉽더라도 다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먹은 비스큐쉬림프파스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비스큐향이 조금 약하긴했지만 많이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라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함박스테이크는 패티를 하나 추가한만큼 밥공기도 추가할 수 있게 해주셨다면 좋았을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도 싱겁게 먹진 않는데도 우스터소스가 흥건해서 조금 짜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친절하셨고 제가 밥먹을때 디테일한 부분을 혼자 까다롭게 생각하는 편이라
평소에 무난하게 식사하기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
쇼핑하시다가 출출하면 들려서 간단히 끼니 때우면 좋겠더라구요 ㅎㅎ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