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 동대구역 카페, 프랭크프랭크 커피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대구 맛집

[대구카페] 동대구역 카페, 프랭크프랭크 커피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에서 도보로 5분거리도 안되는 곳에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프랭크프랭크 커피'는 프랭크프랭크 와인바와 함께 운영되는 카페공간이에요!

따뜻한 인테리어와 참 어울리게도
키즈프렌들리, 펫프렌들리 존이랍니다!

저도 아직 와인바는 안가봤지만 카페를 다녀오고 찾아봤는데 와인바도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으로 눈길을 사로잡더라구요

다음번에 다녀와서 리뷰남겨드릴게요~










프랭크프랭크커피의 전경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익살스러운 장난꾸러기의 얼굴이 카페의 얼굴인 모양이에요 어딜가든 볼 수 있었어요! 또 아이가 적은 듯한 로고의 모양도 이 카페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입구 바로 앞에서 주문할 수 있고 안쪽으로 직접 만드신 듯한 가죽제품들과 텀블러같은 굿즈들이 진열돼있었어요
살짝 가격대가 있는 느낌이었지만 이정도면 작은 손지갑정도는 사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진열대보다 더 안쪽으로 공방용으로 꾸며놓은듯한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가죽제품을 만드실때 저 자리에서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시킨 음료들이 나왔어요!
날씨가 10월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더워져서 시킨 오렌지에이드와 석류에이드랍니다 :)

그나저나 주문서가 참 특이하죠?
아날로그틱하게도 주문하실때 주문한 메뉴를 직접 저렇게 종이에 표시해서 음료와 함께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카페에서 쓰는 냅킨에도 프랭크프랭크의 로고가 들어가있어요
브랜드에대한 애정도를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이런 디테일들이 참 좋았어요







또 매장안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들도 잔잔하고 너무 좋았어요 아마 다른친구랑도 다음에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날이 좋을때 여러분들도 가셔서 한껏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오시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여기서 소개 마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