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커피 호산점 : 계대 카페 추천/ 대구 카페/ 대구 맛집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대구 맛집

핸즈커피 호산점 : 계대 카페 추천/ 대구 카페/ 대구 맛집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11.
반응형





위치: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148
영업시간:
평일 7:30~23:00(월-목)/
금요일 7:30~00:00
토요일 9:00~00:00
일요일 9:00~23:00




어제는 호산동에 있는 핸즈커피를 다녀왔어요
핸즈커피는 2006년 수성구에서 시작한 작은 카페가 커진 프렌차이즈 카페에요
요즘은 대형카페식으로 많이 오픈하는데 이공간은 9번 컨셉매장인 아키인9이라고 소개되고 있어요~



공장 부지에 지어진 대형 카페인데 건축부터 인테리어까지 컨셉의 기준을 정하고 계획되어 지어졌다고해요
계명대학교 정문 맞은편으로 들어가거나 계명대역 3번출구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ㅎㅎ








총 2층으로 이루어진 공간이에요
건물 1층은 큰 주차공간이 자리해 있고
입구는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으실거에요

















1층 카운터 맞은편으로 MD상품을 진열해둔 가판대가 있어요
저는 커피잔 세트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주문을 하고 여기저기 둘러보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공간을 더 넓어보게했어요..! 예뻐요









아이스음료로 다섯잔 주문했어요 ㅎㅎ
핸즈커피의 커피들은 말하기에도 입아플 정도로 보장된 맛이라 할 말이 없고...
프라페종류도 있었고 티베리에이션종류도 있어서 애플피치티를 시켜먹어봤는데 많이 달지않고 좋았어요!
복숭아 다이스가 들어있어서 식감을 즐기면서 마셨어요ㅎㅎ








2층에 올라오면 천장에 큰 장식물이 달려있구








좌석도 넓고 창문도 크고 천장도 넓어서 보통 2층을 선호하실 것 같아요 ㅎㅎ








창문밖으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나뭇잎들이 너무 이뻤어요
햇빛 잘 드는 낮 시간에 들려서 창가에 앉아서 작업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단체 4~6명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돼있어서 전화로 문의하고 가셔도 좋아 보여요!





저희는 5명이 갔는데 한명이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이라 이걸 나눠주시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