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제버거 맛집 : 롤다운버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대구 맛집

대구 수제버거 맛집 : 롤다운버거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12.
반응형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199길 11
영업시간:
평일 11:30 - 23:59
주말 11:00 - 23:59






오늘 대구 강창역 근처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롤다운버거에 들렸어요.
평소에도 지나다니던 길이라 수제버거 어떨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ㅎㅎ















매장은 작은 규모에 둥근 테이블이 네개정도 있어요
그 중 한 테이블은 방문자기록용으로 쓰고있었어요 ㅎㅎ







작은 매장이었지만 사람도없고 조용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실내 여기저기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









수제버거 외에도 스낵랩도 있었고
사이드로 핫윙이라던가 치킨텐더 등의 메뉴도 있어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배민으로 미리 메뉴를 정하고 온 저는 곧바로
더블치즈버거세트를 시켰어요!
더블치즈버거는 7000원이고 세트변경시 2500원 추가라서 총 9500원 결제했어요 :)











셀프바에는 머스타드, 케찹, 핫소스 등이 준비되어있고
포크와 나이프, 비닐장갑, 물티슈등도 있어요
아 정말 처음에는 포크로 먹으려다가 힘들거같아서 바로 포기하고 비닐장갑 들고왔어요~~~ㅋㅋ











버거가 나오고 외관 자체는 특별해보이지않았어요!
근데 한입 먹는 순간,, 너무 내 취향
브리오슈번인지 빵이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웠고
패티자체를 꾹 눌러 구워서 그런지 호주 카페에서 일할때 먹던 와규버거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시켜먹을땐 트리플치즈버거로 먹으려구요ㅠㅠ











하 저 잘구워진 패티랑 치즈가 보이시나요..?
사실 수제버거 패티 웰던은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한국에선 보통 버거패가 웰던이 아니면 덜익었다는 인식에 거부감이 많아서 그런지 빠싹 익혀 나오더라구요
근데 여긴 빠짝 익혀도 하나도 안 퍼석하고 촉촉했어요










그리고 감튀는.. 말해뭐해 입아파요
같이주는 스윗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솔직하게 부담스럽거나 물리는맛도 아니구
평균이상으로 맛있어요 저는 또 먹으러갈거에요..
강창역이나 계대 근처에 사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당
계대 맛집 인정이엥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