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교동 신상 루프탑 카페 : 해치치 (Hatchichi)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대구 맛집

대구 교동 신상 루프탑 카페 : 해치치 (Hatchichi)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18.
반응형









위치 :대구 중구 경삼감영길 187 2층
영업시간 :
평일12:00 - 21:00
주말12:00 - 24:00
월요일 휴무


해치치 오피셜 인스타그램 계정
https://instagram.com/hatchichi_space?utm_medium=copy_link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교동에 생긴지 얼마안된 카페 '해치치'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어디 이쁜데를 갈까 알아보다가 발견한 카페인데 루프탑을 너무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228맞은편 노보텔 호텔 뒤쪽으로 나있는 교동 골목으로 들어가면 얼마안가 발견하실 수 있어요

이 카페는 노키즈존인데 계단 경사도 가파르고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넓지않아서 아이들이 오면 다칠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면서 메뉴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











2층에서 주문을 하실 수 있는데
저는 따뜻한 버터스카치커피와 아이스크림 버터 스콘을 주문했어요











2층에서는 주문도 할 수 있지만 신진예술작가들의 작품과 아이템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어요
다양한 주얼리들과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ㅎㅎ









또 다른 한켠에는 엽서들과 스티커, 포스터를 구경할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들을 들고 3층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자리가 있다면 무조건 3층에 앉고싶을거 같아요...!
채광이 너무 이쁘고 좋아요

또 빨간벽돌위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루프탑 야외에는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자리잡고있어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 딱 제가 원하던 카페의 분위기에요











천장이 있어서 완전히 탁 트인 느낌은 아니지만
전 오히려 트여있으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드는점이 너무 좋았어요












또 특이하고 예뻤던 화장실..!
구석에 흰 자갈과 선인장 그리고 조각상을 놓았는데
이건 또 어찌 이리 이쁘돈지 ㅋㅋㅋ
집에 이렇게 꾸며두면 아버지한테 등짝박살나겠죠..?











화장실은 안타깝게도 남여공용이에요..!
한번에 한사람만 이용가능해요













실내 구석 에어컨옆자리에서 찍은 모습인데 여기자리도 꽤 괜찮죠?ㅎㅎ












아이스크림버터스콘이에요 ㅎㅎ
디저트류중에서는 가장 해치치의 시그니처 메뉴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ㅎㅎ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버터스콘의 조화 바람직해요
또 딸기잼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엄청 찍어댔어요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다음에 날 좋을때 또 갈거에요 ㅎㅎ 교동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지만 해치치가 카페중에서도 그 느낌을 가장 잘 살렸다고 생각해요
1층이 아니라 사람이 북적대는 거리를 직접 안보고있어도 되고 아직까진 신상카페라 잘 안알려져있어서 그런지 2-3시쯤가면 손님없이 여유롭게 앉아있을 수도 있었어요 5시쯤엔 손님들이 많이 몰렸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