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눅앞산 : 대구 루프탑 카페 / 앞산 루프탑 카페 / 앞산카페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대구 맛집

아눅앞산 : 대구 루프탑 카페 / 앞산 루프탑 카페 / 앞산카페

by 하이바이써머 2021. 10. 10.
반응형





위치: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459 아눅앞산
영업시간: 10:00~ 22:00라스트오더 (매일)
연락처: 0507-1422-1060




앞산 바로 밑에 위치한 아눅앞산을 다녀왔어요
루프탑 카페로 총 4층으로 구성되어있는 큰 대형카페입니다
건물에 차 10대정도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도 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주차장에 차도 가득, 매장안에 사람도 가득이었어요
인기많은 카페는 자리잡기도 전쟁이네요 ..!









가장 꼭대기 루프탑층으로 먼저 와봤어요
앞산을 등지고 탁 트인 대구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고 작게나마 이월드타워도 보이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앉고싶을만큼 예뻤어요








루프탑 바로 아래층을 둘러보았어요
전면 유리창으로 둘러쌓인 계단옆 별도의 공간과
대구 전경으로 창이 나있는 실내공간 두 곳이 있어요
실내인데다가 탁트인 뷰로 인기가 많은 자리인 것 같아요








1층에서 주문전에 지하공간으로 와서 자리를 먼저 잡았어요

지하는 공부하기 좋은 6인좌석 3개가 있는 지하2층과
빔프로젝터로 벽면에 바다영상을 쏴주고있는 지하1층의 공간 두 곳이있었어요









곳곳에 인테리어와 조경에 신경쓴 부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소화전이라던가 컨디먼트바 주변의 화단이라던가 이런 포인트들이 카페의 분위기를 더 업그레이드 시켜줬어요











자리를 잡고 1층으로 돌아와 주문을 하려고 대기줄에 섰어요










주문대 왼편에 베이커리류를 진열해 놨는데 하나같이 너무 다 맛있어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희는 초코 크루아상과 애플파이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
매일 10시부터 17시(오후5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어요!








아 저도 카페 일 하고있지만 정말 이런곳에서 일하면 행복할 것 같네요.. 😆










핸드드립도 함께 하고있어요









주문했던 메뉴들이 나왔어요

콜롬비아 핀카 라 구나(7,0)
note: grape/wine/honey

아이스카페라떼(5,5)

러프 오렌지 에스프레소 (4,0)
-사탕수수/비터오렌지시럽/에스프레소

이렇게 세가지 음료를 네잔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러프 오렌지 에스프레소입니다..!
마시기전에 스푼으로 가라앉은 사탕수수와 오렌지시럽을 잘 섞어 마셔야 한다고 하셨어요

기본적으로 쓴맛보다 산미가 더 도드라지는 에스프레소에 사탕수수와 비토오렌지시럽의 조합으로 오렌지향이 입안을 한참 감도는 인상깊은 에스프레소였어요
첫 맛이 너무 강해서 깜짝 놀랐지만 슴슴한 디저트랑 먹는다면 금방 적응할 수 있겠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베이커리류는 다 맛있을것같아요
아무거나 시키셔도 무방합니다 😂









그리고 주차장 위치에요!
건물 입구의 왼편으로 꺾어들어가면 바로 우측에 주차장이 마련돼있습니다. 늦게가면 사람이 많아 주차하시기도 어려우니 일찍가셔서 여유롭게 자리 잡으시는걸 추천해드릴게요









마지막으로 화장실이에요.
저는 카페나 호텔을 이용할때 화장실 시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지하에있는 화장실을 이용했고 너무 깔끔하고 핸드워시도 이솝제품을 사용하고있어서 좋았어요
또 각 칸마다 편백나무향 스프레이를 구비해둬서 깔끔하게 뒷처리하고 나올 수 있어서 민망한 상황을 피할 수 있어요 ㅋㅋ
바쁜 매장일텐데도 정말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쓰고있는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