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데이트 코스] 여의도 맛집 : 마츠노하나,더현대 서울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기저기/서울경기 맛집

[여의도 데이트 코스] 여의도 맛집 : 마츠노하나,더현대 서울

by 하이바이써머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근두근 이 글이 제 블로그의 첫 게시글이 되겠네요 ^^* 저번 주말 남자친구와 여의도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저는 대구에서 태어나서 자랐고 남자친구는 의정부에서 태어나 자랐어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갔다가 만나 알고지내다 한국에서 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


어쩔 수 없이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지만 그만큼 많은 지역을 자주 놀러다닐 수 있단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매번 특별한 데이트를 하는 느낌이기도 하구요


앞으로 저희 커플이 다녀온 곳을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우선 오늘 처음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요즘 핫한 플레이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입니다.

점심에 서울역에서 만나서 곧장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로 출발했어요 ㅎㅎ 둘 다 점심을 안먹고 만난 상태라 백화점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었거든요




한층 한층 올라갈때마다 보이는 부드러운 건축 구조가 정말 예뻤고 동시에 트렌디 한 느낌도 주었어요







지하1층에 식당가와 푸드트럭 등이 있었고
지하2층엔 카페, 소품샵, 영캐주얼의류 등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브랜드들이 입점이 많이 되어 있었어요!






지하1층 인기많은 식당들 중 하나였던 "마츠노하나"








사실 마츠노하나는 서울 가기 전날 일식이 너무 먹고싶어 다른 선택지 없이 고른 밥집 이었어요 ㅎㅎ

지하로 내려가서 수 많은 식당들 중에서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큰 길가에 보이는 에그슬럿을 지나쳐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타난답니다!

저희는 일요일 2시3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웨이팅이 14팀이었어요 ㅠㅠ
하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생각보다 빨라 30분쯤 지났을땐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 매장 앞 키오스크에 등록하시면 카카오톡 어플로 대기팀을 조회하실 수 있어요!








드디어 착석을 하고 저는 여기서 소유사케에비텐동(18,800원)을,
남자친구는 소유사케동(17,800원)을 골랐고 추가로 미니소바(4,000원)을 시켰어요 !




간장숙성연어, 새우튀김2, 단호박튀김2,김,꽈리고추,가지,연근,온천계란이 들어간 소유사케에비동






전 가장 대표메뉴인 소유사케에비동을 시켰습니다!
가지와 연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작은 사이즈로 튀겨져나와서 맛만보고 넘어가기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야채라 그렇게 나오는 것 같았어요
또 간장숙성연어의 비율도 많았고 가격대비 전혀 아깝지않은 식사였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시킨 소유사케동!






개인적으로 튀김이랑 같이 먹었을때는 연어가 향이 강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지만
연어와 날계란 비빈 밥만 먹어야했던 남자친구한테는 조금 부담스럽고 느끼한 느낌이 많았나봐요 🥲
남자친구는 제가 시킨게 더 맛있다며 후회했어요
사실 제가 스테키동이랑 둘 중에 추천한거긴 하지만..

그래도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아서 둘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백화점 내부를 구경하기위해 돌아다녔어요 !
5층으로 가셔서 중앙을 내려다보면 작은 정원 느낌으로 구성된 공간을 볼 수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디올 매장이 입점되어 있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벤치도 조성해서 앉아 있을 수 있게 했다면 더 좋았을거란 아쉬움도 드네요






지하2층 캠핑용품 매장






그렇게 올라간 곳에는 가구나 소품말고는 저희 취향의 구경거리가 딱히 없어서 지하2층으로 다시 내려왔어요 🔥
역시 핫한 소품샵들과 캠핑용품판매점, 카페들이 많아서 두바퀴씩 돌아도 재밌더라구요



아마 평일에 사람 적을때 가면 사람에 치이지 않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평일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도 여의도 영등포구 데이트니까 함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
하이바이🧡




반응형

댓글